PT 40 운동

- 내 무게만큼 -

허억허억. 흐아아아 /비지땀. 서킷이다! 계사년 첫 서킷이다. 남은 횟수는 힘든 거, 빡신 거였으믄☞☜ 정신없게 굴려요! 굴려!


원래 최고 힘들다는 자기 체중 운동에 3대 운동 넣어 종합 세트. 웜 업 후 팔 벌려 뛰기 30회 3세트. 마운틴 어쩌고......() 바닥에 양 손 짚고 한 발씩 가슴께로 끌어올리기 30회 3세트. 첫 세트 하다보니 신발이 헐거워 벗겨지려는 통에 발목 접지를 것 같아 다시 질끈 고쳐 묶고 2, 3세트 바닥 제자리 기어오르기를 마쳤다. 웜 업 10분으로 이미 달궈진 몸이라 여기서부터 땀 쏟아지기 시작. 매트 깔고 베어 어쩌고......() 무릎 굽히지 않고 숙여 손바닥으로 매트 위를 짚어 몸 전부 엎드린 후 그대로 튕겨 들어 다시 손으로 밀어 마찬가지로 무릎 굽히지 않고 일어서는 곰 걸음 흉내 10회 3세트. 최대한 무릎 안 굽히려고 하지만 1세트 후반부터 무릎 짚고 올라온다. 안 돼요, 안 돼요. 무릎! 무릎 펴서!  안경에 김 서리게 숨이 가쁘고. 5kg 메디슨 볼 들고 스쿼트. 15회 3세트. 기이잎게 앉아서. 데드리프트 15kg 15회 3세트. 벤치 프레스 10kg 15회 후, 15kg 보조 받아가며 12회씩 2세트 더. 덤벨대신 10kg 바벨 들고 바벨 사이드 벤드. 오른쪽에 바벨을 쥐면 왼쪽 손을 뒤통수에 대고 오른쪽으로 복사근 자극을 느껴가며 옆으로 굽혔다 폈다, 이완 수축. 반대쪽 이하 상동. 목만 기울이지 말고 몸을 기울이는 것 주의해서 수축은 빨리 이완은 천천히. 다시 매트로 돌아와 다리 들고 크런치 15회 3세트. 자세 변형해서 한 다리씩 무릎과 팔꿈치를 닿게끔 양 무릎 15회씩 3세트. 레그 레이즈 15회(마지막 횟수에는 5초 버티기) 3세트. 첫 크런치 들어가면서부터 정줄 놓았긔...... 육수범벅 짐승의 몰골로 짐승 울음을 울었고...... 레그 레이즈 5초 버티라고 할 때 이것만 하면 끝이겠지 이를 악물어 버텼고...... 근데 그게 끝이 아니었고! 곧바로 이어 플랭크래. 바로 지금! 해야 한대. 20초 2세트. 20초까지 숫자 세는 소리가 요단강 건너 황천길 너머 아득하게 들려오더라...... 그마안- 소리에 그대로 잠시 뻗었다 일어나 스트레칭. 끗.


하으- 좋다. 서킷 최고시다.


덧글

  • gloomycat 2013/02/15 18:18 # 답글

    뭔가 나중에 비장하게 보여줄것 같은데요??? 수치 변화가 확연할 것 같아요~+ㅅ+

    아...글만 읽어도 온몸에 근육통이 옵니다...ㄷㄷㄷㄷ
  • 나온도두 2013/02/16 10:59 #

    그 수치 변화의 방향이 문제이옵니다. 확연하게 불고 있() 명절 때 싸주신 반찬과 과일이 냉장고에 그득그득 합니다요.(ㅠㅜ어르신께서 챙겨주시는 거 아니 받을 수 없어서.....)

    숨만 쉬어도 아파요. 어디 한 부위 할 것도 없이 전신 근육통;;;;
댓글 입력 영역